윤 블로그

[포항이색카페] 러디칙스(LUDDY CHEEKS) 카페방문 후기 뜨끈뜨끈 신상카페♨ 본문

윤서패밀리 일상 >_<

[포항이색카페] 러디칙스(LUDDY CHEEKS) 카페방문 후기 뜨끈뜨끈 신상카페♨

농끼 2019. 4. 10. 20:52

오늘은 포항의 이색카페인

 

러디칙스(LUDDY CHEEKS)에 방문했습니다~!

 

집이랑 가까워서 방문해본 곳인데 생각보다 엄청난 곳이더군요...!

(집앞에 이런곳이 ㅠㅠ 감덩)

 

저의 평점은! 별 5개중 별 5개! 

 

자 한번 출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짠~!

 

카페 앞에는 엄청나게 넉넉한 주차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차를 끌고다니는 저에게는 매우 매력적이네요. >∇<

 

카페 입구

들어가자 마자 왼쪽에 보이는 건 핑크핑크한 공간이네요!

 

정말 핑크핑크를 사랑하는 분들에게는 사랑스러운 공간일 것 같아요

 

아주 매력적인 공간인 것 같습니다

핑크덕후들을 겨냥한 테마공간!

건물은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고

 

시원시원한 공간으로 밝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요

1층 공간

자 음료를 시키러 카운터로 가보도록 할께요.

 

화이트톤으로 꾸며져 있는데 매우 청결한 느낌을 주고

 

깔금해서 기분이 좋아지네용!

 

사장님의 쎈쓰가 보이는 공간입니다.

러디칙스카페 카운터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찰칵!

 

2층도 정말 예쁘게 꾸며져 있네요!

 

밑에 공간이 보여 막힌 느낌이 들지않고 뭔가 자유로운 느낌이 드는 것 같기도해요.

 

레드톤의 프레임과 화이트톤의 배경이 어우러지고

 

조명이 받쳐주니 참 안정감이 있네요 >_<

러디칙스 2층!

2층에는 좌식 공간이 있는데 온돌도 설치되어있네요.

 

한국인은 역시.. 온돌!?!

 

이 공간도 이색공간인 것 같습니다.

2층 좌식 테이블

뒤를 돌아본 순간 눈에 들어온 자리가 있습니다.

 

조용히 노트북을 두드리고 싶던 뚜뚜에게...

 

매력적이다아아아아....!!

 

바로착석!

칸막이 공간

드디어 자리를 잡고

 

노트북을 펼쳤습니다.

 

포항에서 만난 정말 예쁜 카페덕에 오늘은 기분이 좋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