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 블로그

티스토리(Tistory) 에드센스 광고로 실제 수익이 생길까? 본문

꿀팁을 제공해 드립니당!

티스토리(Tistory) 에드센스 광고로 실제 수익이 생길까?

농끼 2019. 12. 14. 23:29

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만한

 

티스토리(Tistory)에서 에드센스 광고를 통해

 

실제 수익이 생길까?를 주제로 돌아왔습니다!

 


우선 에드센스 광고를 달고 있는 제 입장에서 말씀드리면

 

광고비가 들어온다!

 

입니다.

 

실제 제 에드센스 계정을 통해 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짜잔~!

 

제가 4월부터 올렸던 게시물을 통해 받은 광고비 입니다

 

저는 6~7월 이후로는 결혼준비 및 개인적인 일정으로 포스팅을 안했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올렸던 자료들이 야금야금 돈을 모아준 덕에 이렇게 잔고가 생기긴했네요...ㅎㅎ

 

제가 블로그를 열심히 했다면... 꽤 모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실제 최근 광고 노출과 수입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마도 노출은 되었지만 실제 클릭으로 이어지지않아

 

수입이 생기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열심히 해야하는데...ㅋㅋㅋ)

 


마지막으로

 

에드센스 광고를 현금으로 받는 기준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에드센스 광고수익을 받기 위해선!

 

수입이 $100를 달성해야합니다!

(한화 약 12~13만원)

 

제 광고비로 보아선 아직 멀었군요... 한 2025년쯤...?

 

향후 열심히 포스팅해서 광고비를 받을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티스토리를 통해 실제 수익이 발생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이 많은 것 같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수입발생 전략은 2가지인 것 같아요!

 

우선 꾸준히 하는건 당연한거구요

 

1. 최신 유행하는 콘텐츠를 바로바로 포스팅 한다

 

- 트렌드나 이슈에 반응하는 포스팅을 바로바로하여 유입자를 늘리는 방식

 

2. 자신이 잘 아는 분야에 대한 질 높은 콘텐츠(포스팅)을 만든다

 

- 전문분야의 지식을 정성껏 정리하여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유입자를 만드는 방식

 

첫번째는 순간순간 방문자를 늘릴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이슈가 끝났을때 포스팅에 대한 관심이 줄어드는 단점이 있죠

 

두번째는 조회수는 낮을 수 있지만 향후 지속적으로 노출이 될 확률이 높고

포털에서 상위에 올라간 글이 될 수 있기때문에 지속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두 멋진 블로거가 되시길 바라며!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