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 블로그

[세종시카페] 고복저수지 에브리선데이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정말 예쁜 야경이네요 본문

윤서패밀리 일상 >_<

[세종시카페] 고복저수지 에브리선데이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정말 예쁜 야경이네요

농끼 2019. 3. 4. 23:27

에브리선데이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별5개 만점에 ★★★★☆!


커피맛도 좋고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지만 노트북을 가지고 작업에 맞는 곳보단 분위기를 느끼는 곳이어서 하나가 떨어졌네요!


매우 주관적이라는 점...!! 경치와 편안함을 추구하는 분이라면 무조건 별 다섯개가 나올꺼에요!


(입구부터 정말 예쁘죠...)


자 입구로 왔습니다.


큰 통유리로 된 외관이 저희를 반겨주는군요


저 부분이 통유리여서 앞의 고복저수지를 모두 담아주니 


아침에도 정말 멋진 장소입니다.


자 들어가보죱!



와우 원목으로 된 인테리어가


자연속에 있는 카페의 느낌을 그대로 끌고 들어온 느낌이에요!


지금 메뉴를 리뉴얼 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다 지워져있네용?


저희는 언제나 처럼 아이스 바닐라라떼!



커피 용품들을 활용한 인테리어도 예쁘게 되어있군요




내부는 슬쩍봤으니 자리잡기전에 외부전경을 보도록 하죠!



여긴 건물 옥상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져서 저 의자에 앉아 고복저수지를 바라본다면


정말 지상낙원이 따로 없겠네요



왼쪽편으로가면 이렇게


포토존도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조형물과 빛을 정말 조화롭게 꾸며놨네요



그럼 이제 커피와 함께 카페를 한껏 느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꼭 한번 들러보세요~!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