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 블로그

[청주 맛집] 숯불의 향기를 다녀왔습니다~! 대박 맛있네요 본문

윤서패밀리 일상 >_<

[청주 맛집] 숯불의 향기를 다녀왔습니다~! 대박 맛있네요

농끼 2019. 3. 3. 23:14

오늘은 청주에 있는 숯불의 향기를 다녀왔습니다


우선 평점을 드리자면


5점 만점에 5점...! ★★★★★


정말 생각치도 못한 맛집이었네요


체인점으로 알고 있었는데 


들어가 볼까요!



우선 밑반찬으로 요런 상추무침이 나오는데


매콤하니 고기가 나오기도전에 입맛을 살려주더군요


상추가 이런맛이...


하고 놀랐네욥 ㅋㅋ


자 다음은 밑반찬 들입니다.


숯불은 설치가 되었구


옆에 퐁듀 보이시나요?


고기랑 찍어먹으면 진짜...와우!



자 드디어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닭이 맛는지 의심되는 스케일...


엄청났습니다



뭐 사진보다는 영상으로 설명드리는게 좋겠쥬?



야밤에 주의하세요...ㅋㅋ


(굽는장면)


야간에는 정말 주의해서 보셔야 해요...!




(먹는 장면)


정말 군침돌죠?


정말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가격은 꽤 있지만 그래도 먹을만 합니다.


또 먹고싶네요 올리면서도...



다먹고 난 후 처참한 현장입니다...!


차마 원본으로는 올릴 수 가 없었습니다



오늘의 맛집 '숯불의 향기'였습니다.



다음 맛집도 기대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