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 블로그

[윤서패밀리] 강원도 영월편 -2- #어라연, 별마로천문대, 청령포를 가다. 본문

윤서패밀리 일상 >_<

[윤서패밀리] 강원도 영월편 -2- #어라연, 별마로천문대, 청령포를 가다.

농끼 2019. 3. 1. 16:38

영월에는 정말 멋진 자연환경을 갖춘곳이 많습니다!

저번에는 고씨동굴을 다녀왔다면 이번에는 산가 강을 보러가야겠네요


첫번째 장소는 어라연 입니다.


멋진 자연경관을 한눈에 볼 수 있고 드라이브 코스로도 최고인 것 같아요!

물색깔 정말 이쁘죠...


나무사이로 보이는 어라연 강줄기가 정말 멋지네요..!!


여름에는 래프팅도 있고 다양한 체험들을 진행 한다고 합니다! 재밌을 것 같아요


멋진 경관과 함께 래프팅이라니...



역시 계곡하면 빼놓을 수 없는


'물수제비'


제가 한번 해보도록 하죱



뭔가 뿌듯하네욬ㅋㅋㅋ


다음은 '별마로천문대' 입니다.


평소 가보기 힘든 곳인데 영월에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해서 갔네요!



오호.. 내부에서 간단한 별자리에 대한 설명을 들었습니다.


함께한 아이들의 눈망울이 초롱초롱 하네욥 ㅋㅋ



저는 아침에 방문해서 태양의 흑점을 관찰 할 수 있었습니다.


밤에오면 날씨가 좋을 땐 멋진 별자리를 확인할 수 있다고하는데


또 와보던지 해야겠어요...!



별마로 천문대에서 바로본 영월의 모습입니다.


영월이 한눈에 들어와서 정말 멋지네요


구름사이로 내려오는 빛줄기도 따뜻해 보이고


드디어 봄이 오려나봐요



다음 장소는 단종의 유배지 였던


'청령포'입니다.


저 밑에보이는 배를타고 섬으로 들어가는데요


멀리보이는 멋진 소나무들은 단종때부터 자란거라고 해요



청령포의 기운을 한껏 받고 갑니다.


단종유배의 역사를 알고 새로운 사실도 많이 알게 되었네요


꼭 한번 와보세요!



고씨동굴에 이어 오늘은 어라연, 별마로천문대, 청령포를 가보았습니다.


다른 곳도 어서 가보고 싶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짱 맛있었던 영월의 맛집!


'이가닭강정' 입니다


정말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곳 같더라구요...!



정말 영월 오시면 꼭 드셔야합니다. 꼭이요...


오늘의 영월이야기는 이걸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자꾸봐도 매력적인 도시인 것 같네요 3편에서 만나요~!




2019/02/24 - [윤서패밀리 일상 >_<] - [윤서패밀리] 강원도 영월편 -1- #고씨동굴을 방문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