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 블로그

윤서패밀리 [청주, 리트리빈 카페] 다녀왔습니다! 본문

윤서패밀리 일상 >_<

윤서패밀리 [청주, 리트리빈 카페] 다녀왔습니다!

농끼 2019. 3. 1. 16:07

오늘은 청주의 멋진 카페 '리트리빈'을 다녀왔습니다.



만족도를 별로 표현하자면


만족도 ★★★★☆ - 4점

장점은 커피 맛, 인테리어, 좋은 경치 등이 되겠네요

하지만 단점은 자가용이 아니면 오기 힘들고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를 원한다면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방문해 보시면 아니 이런데에 카페가? 싶은 곳에 카페가 있어요 ㅋㅋ

서류작업을 하거나 책을 읽을때 자주 가는데 책상도 많고

넓어서 좋더라구요!



높은 천장이 아주 마음에 드네요 ㅎㅎ


조명도 너무 밝지 않고 딱 적당해서 좋은 것 같아요!



사이사이 이런 인테리어 전시품들이 있는데


전문가 포스를 풀풀 풍겨주네요..!



입구쪽도 탁 트려있고 밖이 보여서 낮에가도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밤 분위기도 촬영해둬야 겠어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오셨네요!


평일, 주말 식사시간 직후에는 항상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여기의 가장 큰 장점은 커피맛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원두로 만든 커피를 골라서 먹을 수도 있고 좋았어요!


엄청 커피를 가려먹는 건 아니지만 자유로운 작업이나 대화가 가능한 공간도 좋은데 커피도 맛있으니 참 좋네요!


그렇담 오늘도 집중해서 작업을...!



오시는 길은 밑에 참고하세요~!


지도 크게 보기
2019.3.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