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 블로그

윤서패밀리 [위례 책발전소] 를 방문하다! 본문

윤서패밀리 일상 >_<

윤서패밀리 [위례 책발전소] 를 방문하다!

농끼 2019. 1. 27. 23:34

위례 신도시에 위치한 책발전소 2호점을 다녀왔습니다!

평소에 아매(서)가 무척이나 오고싶어해서 계속 벼루고 있었는데 그 꿈을 이루네요!

바로 독서를 하러 갈까 하다가 들어간 곳은 '책발전소 마켓'

책들도 판매하고 굿즈들도 눈에 보이네요

특히 머리위에 책으로 꾸며둔 장식들이 멋진 것 같아요!



자 이제 독서를 하러갑시다~!

들어가는 순간 재빨리 메뉴를 고르는 아매

음료 2잔을 주문하고 결제한 순간 아매는 얘기합니다.

여기보이는 와플이 맛있어보이지 않냐고. 사먹어야하지 않겠냐고

(아매는 배가고픈 상태였습니다.)



책이 전시되어있는 공간도 있고 오상진 아나운서와 김소영 아나운서의 흔적을 곳곳에서 볼 수 있었네요

책을 추천하는 이유를 적어서 책 위에 꽂아서 판매하고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나도 이런 공간하나 가지고 싶다.... 언젠가는 윤서팸의 소원이 이루어지길...!!



그렇게 자리에 앉아 맛난 음료와 디저트를 마시고 독서를 시작!

프리랜서로 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았어요

당안리 책발전소를 방문했던 아매의 말로는 공간이 훨씬 넓어서 좋은데 아기자기함은 1호점이 더 좋다고하네요

아 참 음료 주문받으시는 분 목소리가 너무 좋으셔서 놀랐습니당




위례 책발전소에서 즐거운 시간 만들고 왔습니다.

앗 오상진 아나운서와 김소영 아나운서는 보통 주말에 오신다고하네요... 


Comments